ET48.3 M2C RACING 옵션 파트 빌드
도착한 m2c 옵션 파트를 이제야 작업했다.
별도의 설치 매뉴얼이 없어서 생각보다 작업시간이 많이 소요되었다
처음에 쇽타워 방향을 잘못 설치해 시간이 2배로 소요된 건 안 비밀이다.
유튜브 동영상 돌려가며 설치 완료
설치를 완료하고 나니 약간 블링블링 해 보이기도 한 것 같고
역시 돈질은 좋은거 같다. 확실히 순정파츠보다 보는 것만으로도 튼튼해 보인다.
mt 410 순정 쇽 타워에 비해 엄청 두꺼운 쇽 타워 튼튼해 보인다.
리어 쇽 타워도 역시 엄청난 두께를 자랑하고 튼튼해 보인다.
센터 토크바 m2c레이싱에서 mt410 용으로 2가지 센터 토크 바가 있는대 순정 새시를 사용하려면
상위 사진의 제품음 구매해야 한다. 조금만 더 두꺼워도 설치가 안될 수도 있다.
리어 토크바 역시 튼튼해 보인다 특이점은 리어 쇽 타워와 볼트 채결이 되며 지지할 수 있게끔 설치가 된다
견적 시 디프 케이스가 견적이 날 것 같다. 주변이 죄다 알리미늄 인대 디프 케이스는 플라스틱이니.
옵션 파트 빌드하고 청라 서킷 앞 도로에서 테스트 주행해보았다 솔직히 주행 느낌은 별 차이 못 느끼겠다
점프 좀 해봐야 틀린 점을 알 수 있지 않을까 한다 자기만족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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