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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c 이야기/Mt48.3

et48.3 m2c racing 옵션 파트 빌드

by 낭만이 2022. 6. 14.

 

ET48.3 M2C RACING 옵션 파트 빌드

 

도착한  m2c 옵션 파트를 이제야 작업했다. 

별도의 설치 매뉴얼이 없어서 생각보다 작업시간이 많이 소요되었다 

처음에 쇽타워 방향을 잘못 설치해 시간이 2배로 소요된 건 안 비밀이다. 

유튜브 동영상 돌려가며 설치 완료 

 

 

설치를 완료하고 나니 약간 블링블링 해 보이기도 한 것 같고 

역시 돈질은 좋은거 같다. 확실히 순정파츠보다 보는 것만으로도 튼튼해 보인다. 

 

 

 

mt 410 순정 쇽 타워에 비해 엄청 두꺼운 쇽 타워 튼튼해 보인다.

 

 

 

리어 쇽 타워도 역시 엄청난 두께를 자랑하고 튼튼해 보인다.

 

 

 

센터 토크바   m2c레이싱에서 mt410 용으로 2가지 센터 토크 바가 있는대 순정 새시를 사용하려면 

상위 사진의 제품음 구매해야 한다. 조금만 더 두꺼워도 설치가 안될 수도 있다. 

 

 

 

리어 토크바 역시 튼튼해 보인다 특이점은 리어 쇽 타워와 볼트 채결이 되며 지지할 수 있게끔 설치가 된다 

견적 시 디프 케이스가 견적이 날 것 같다. 주변이 죄다 알리미늄 인대 디프 케이스는 플라스틱이니.

 

 

 

옵션 파트 빌드하고 청라 서킷 앞 도로에서 테스트 주행해보았다  솔직히 주행 느낌은 별 차이 못 느끼겠다

점프 좀 해봐야 틀린 점을 알 수 있지 않을까 한다  자기만족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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