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숙대입구 핸드폰 성지 ㅍㄹㅂㄱㅌ . SU4775 이곳은 핸드폰 성지가 아니다

by 낭만이 2022. 8. 29.

 

숙대입구 핸드폰 성지 ㅍㄹㅂㄱㅌ. SU2775 이곳은 핸드폰 성지가 아니다 

 

사실 이포스팅 을 할지 말지 엄청 고민했다  당시 와이프님이 삼성 S10 5G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교체를 했어도 벌써 했어야 했을 정도로 오래 사용을 하였다 .  진작에 교체를 했어야 했었는대 버티고 버티다 

이제는 도저히 안될것 같은지 핸드폰을 교체하고 싶다고 하여 여기저기 알아보았다.

 

 

이곳은 어떻게 알게 되었나. 

 

일명 숙대입구 성지라 하는  이곳은 사존 처재의 남편 소개로 접하게 되었다  핸드폰 성지 구매를 안 해본 건

아니고. 그렇다고 해서 핸드폰 성지 전문가도 아니다 자세한 금액은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자료는 있지만 올리지는

않겠다.  필자는 약 3번의  핸드폰 구매를  일명 핸드폰성지라는 곳을 통해서 구매를 했기 때문에 어떤 형태로

구매를 하는지는 알고 있었다.

 

숙대입구 핸드폰 성지라는 이곳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도 해야 하고. 밴드도 별도 가입해야 하며

밴드 가입 시 소개자 또는  이전 구매 이력이 있어야 밴드 가입이 가능했다 구매 방문도 사전예약을 해야 가능했다.

이런 절차를 거치기 전에 미리 생각했어야 했다 내가 성지에서 핸드폰을 구매할 때  과연 저런 절차를 거쳤었나?  

 

 

글핸드폰 가격이 너무 저렴해도 의심을 해봐야 한다.

 

저런 상황을 다 거치고도 방문해 보자 했던 이유는  가격이 너무 좋아서였다. 평소 핸드폰가격을 확인하는 곳은

뿜* 게시판이었다 근대 숙대입구 핸드폰 성지 라고 하는 곳이 가격이 너무 좋았던 것이었다. 뿜* 게시판에서는

숙대입구 핸드폰 성지는 검색이 안되었다. 가격이 너무 저렴할 때 한 번 더 생각을 했어야 했는데 다른

핸드폰 성지 보다 가격이 저렴했기에  속는 셈 치고 가보자 했는다. 역시나.  너무 가격이 저렴해도 의심해봐야 한다 
핸드폰 성지 인대 현금 결제 외 별도에 할부금이 발생한다 건... 듣도 보도 못한  소리였다.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구글링 하면서 까지 확인 하기는 했는데 필자와 같이 저렴해서 방문했다가 허탕치고 시간 

버리시는 일 없었으면 좋겠다  인근 거주자 라도  방문을 하면 안 되는 업체이다. 상황에 따라 저렴하게

핸드폰 구매 하실 수도 있겠지만  그냥 걸러야 하는 업체고 핸드폰 성지가 아니고. 그냥 핸드폰 판매 매장이다. 

참고로 필자는 왕복 2시간 거리를 이동했으며 아이 2명도 데리고 이동을 했다. 

 

필자의 포스팅을 읽으신 분들이면 필자와 같이 헛수고 안 하셨으면 한다. 

 

매장 전경만 투척하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