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해외 카드결제 결제오류 하지만 카드 승인 (종결)

by 낭만이 2022. 6. 10.

해외 카드결제 결제오류 하지만 카드승인 (종결)

해외 신용카드 결재오류  하지만 카드사 결재 승인건 관련 

최종 결정이 되었다 . 

 

예상한대로 32일 동안 해외에서 매입이 이루어지지 않아 

결재 취소로 진행되었다. 물론 카드사에서 결제 승인된  금액을 지불하지도 않았다. 

 

시티카드사에서 온 E-MAIL전문이다. 

간단한 설명과  최종 결과에대해 간략하게 서술 기재 하여 통보해 주었다.  

 

필자 같은 경우 별다른 피해 없이 잘 종결이 되었다 잘못승인된 금액을 결제하고 추후

환불을 받는 경우도 있을것이며 다른 케이스도 분명히 있을것으로 판단된다. 

 

필자와 같은 경우에 해당되는 분들에서 해당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댓글